회원소개
청년들이여, JC를 즐겨라!
자매JC
삿포로JC
-
기본이념
꿈과 희망이 넘치는 마을 SAPPORO의 창조 -
기본방침
- 미래로 이어지는 기념 사업 실시
- 지역과 함께하는 마을 만들기의 실천
- 회원의 의식 향상에 의한 조직 기반 강화
- 공공 뜻을 공유 할 수있는 인재의 발굴 · 육성
- 시민에게 사랑받는 조직 설립
-
삿포로JC 설립
일반 사단 법인 삿포로 청년 회의소는 1951 년 전후의 상처가 아닌 지역의 부흥을 소원 내일 삿포로 위해 자신들의 손으로 할 수있는 일을하려고 높은 뜻을 가진 27 명의 청년들이 모임, 전국에서 18 번째 청년 회의소로 탄생했습니다.
창설 이후 50 여년에 걸쳐 삿포로의 「마을 만들기」나 「사람 만들기」에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마을 만들기 계
CD (커뮤니티 개발)「사회 개발」것. 또한 항상 더 나은 사회를 목표로하고 오늘이 지역을 미래를 향해 어떠한 변혁 해 할 것인가하는 코토미라고도 할 수있다. -
사람 만들기 계
"지도력 개발"것.
리더십은 단순히 표현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복잡한 종합적인 지도력이며, 그 반면,시기, 환경, 인간의 구성 집단 목적 등 다양한 측면에서 효과적으로 동기 집단을 목적 달성에지도 능력이다. 청년 회의소 회원 기업에서는 리더십을 취해가는 사람의 집단으로서 또, 마을 만들기 운동에 임하는 리더 집단으로 개개인의 자질의 향상이 요구되고있는 것이다. -
경제계
활력있는 기업을 목표로 청년 회의소에 소속 된 멤버는 선도 기업을 목표로하고, 회원 이기에 지역에 어떤 형태로 환원하는 방법을 생각해보아야한다. 기업있어서의 JC이며, JC 있기 때문 이야말로 기업을 유리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데에도 필수적이며, 현실을 직시하고 새로운 것들로 거듭나위한 강한 신념과 비전 를 내걸고 기업 경영에 종사하는 리더로서 지금 무엇을 해야할지 명시한 데 적극적으로 헌신적으로 행동하고, 주위에 운동을 일으키는 힘이 필요로되는 것이다.

